여름북경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심청이 조회 1회 작성일 2021-06-10 16:29:21 댓글 0

본문

[올 여름 베이징 길거리 현실적인 아가씨들] #북경 #싼리툰 #길거리촬영 입니다

잔뜩 꾸며놓은 모델같은 아가씨들이 아니라, 진짜 현실적인 아가씨들의 영상입니다
ᄂᄐᄐᄂᄐᄐ : 제 개인적 생각이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옷입는 스타일은 우리나라 여성분이 ^^최고 요즘 중국스타일은 일본을 좀 많이 닮아가는거 같네요 ㅎㅎ 제 혼자만의 생각입니다. 오늘도 재미난 영상 감사합니다.1빠 ㅎㅎ
기타맨 : 제 개인적인 의견은 한국 여성분들의 패션 감각이 최고인듯요....
기타맨 : 최근 영상이라...아무래도 마스크를 다 착용하고 있어서 좀 아쉽긴 하지만....한국에 계신 분들도 마스크는 꼭 착용하세요.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Happy G : 베이징은 몰겠는데
청도..
특히나 공항이나 짜자위엔백화점 쪽의 아가씨들은 옷 입는 거나
얼굴이나
확실히 떨어지더군요.

짜자위엔 백화점에서는 점원들이나 아가씨들이 이쁠만도 한데
정말 이쁘니들은 드믄드믄 있..ㅎ
기타맨 : 현실적인 여자분들이 등장하니 조회수가 높네요. 대체 어떻게 하면 현실적인 베트남 아가씨들 영상을 찍을 수 있을지....다들 오토바이 타고 다녀서 구경도 힘듭니다. ^^

더운 날의 불청객?!…‘베이징 비키니’를 아십니까? / KBS뉴스(News)

장마철이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습니다.
무더위는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휩쓸고 있죠.
중국도 마찬가집니다.
수도 베이징 등에선 연일 35도 안팎을 넘나드는 찜통 더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자, 이렇게 더운 날씨면 중국에서 등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베이징 비키니'로 불리는 중년 남성들입니다.
더우니까 중년 남성들이 수영복인 비키니를 입고 다니는 모습인가 하실텐데, 아닙니다. 바로 이 모습입니다.
조금이라도 시원하려고 비키니 수영복처럼 상의를 들추고 배를 드러낸 모습, 이 모습입니다.
이렇게 비키니를 입은 모습과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상의를 입은 채로 배만 드러낸 모습 뿐만 아니라 아예 상의를 벗은 사람까지도 베이징 비키니로 불립니다.
시청자 분들 중에서도 중국 여행을 하셨다면 이런 중국인, 한 번쯤 본 적 있으시죠?
저 역시 그런데, 처음 볼 때 참 당황스러웠습니다.
베이징 비키니라는 이름은 이런 모습이 당황스럽기도 하고 또 인상적이기도 해서 외국인들이 붙인 이름이라고 전해집니다.
이 베이징 비키니가 요새 중국에서 말 그대로 뜨거운 논란 거립니다.
중국 정부가 단속을 벌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단속을 시작한 도시는 베이징 인근의 도시 텐진시, 산둥성의 성도 지난시 후베이성의 스옌시 등입니다.
도시의 미관을 해치고,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든다는 겁니다.
지난시는 베이징비키니를 단속하면서 구두 경고해도 듣지 않으면 급기야 이름과 사진을 공개해 망신까지 줬습니다.
후베이성의 스옌시도 이렇게 공개된 장소의 게시판에 써붙였습니다.
사실 이 단속은 어제 오늘의 일은 아닙니다.
베이징을 포함한 중국 주요 도시를 중심으로 몇 년전부터 시작됐는데, 지난 2008년 베이징 올림픽 당시에 단속은 정점에 달했습니다.
단속 구호가 이렇습니다.
"문명의 겉옷을 입어라."
그래서 과거 일부 도시는 베이징 비키니 남성들에게 '문명'이라는 적힌 티셔츠를 나눠주기도 했습니다.
옷차림을 단속하다보니 웃지 못할 일도 벌어집니다.
중국 현지 언론에 따르면 지난 5월에 텐진시의 남성이 마트에서 웃통을 벗고 장을 봤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단속원으로부터 옷을 입으라는 명령을 받았다가 거부하자 파출소로 연행되기까지 했습니다.
당연히 벌금도 부과받았습니다.
베이징 비키니 남성들에게 부과되는 벌금은 적게는 우리 돈으로 9천 원에서 많게는 3만 원 내외입니다.
단속을 벌이는 이른바 '2선 도시'들, 그러니까 경제규모가 베이징, 상하이만큼은 아니지만 규모가 제법 큰 도시의 근로자 평균 월급여가 우리 돈 90만원 수준임을 감안하면 결코 작은 액수가 아닙니다.
당사자들의 반발이 커질 수밖에 없겠죠.
더워서 드러내는데 벌금까지 내야 하나.
또 옷을 입으면 문명인이고 안 입으면 원시인인가하는 불만들이 여기저기서 터져나왔습니다.
물론 베이징비키니 차림 단속을 찬성하는 목소리도 중국 내에선 있습니다.
중국인은 물론 특히 외국인들에게 낯설고 불편한 느낌을 준다는 겁니다.
중국을 방문한 한 외국인 관광객 이야기 들어보겠습니다.
[외국인 관광객 : "배를 내놓고 다니는 게 너무 대담한 것 같아요. 외국인들이 셔츠를 벗고 돌아다닌다면 무례하다고 하겠죠."]
단속은 시작됐지만, 효과가 있을 지 의문을 제기하는 목소리도 나옵니다.
사람의 옷차림 가지고 법을 적용한다는 것이 어떻게 보면 좀 무리한 거 아닌가 하는 겁니다.
특히 언제부턴지는 모르지만, 습관처럼 베어있는 행태를 단번에 바꾸기는 어렵다는 겁니다.
더구나 일부 중국인들은 배를 중심으로 열이 모이기 때문에 배를 드러내면 열이 빠져나간다는 강한 믿음이 있어서, 베이징 비키니, 쉽게 사라지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불청객 #베이징 #비키니
영원한 오빠만인에 : 웃겨 정말 남자는 더워도가려야되고 여자들은 홀랑 다 벗고 다녀도 단속은 하지두 않자나 ..세상 더럽게 돌아가네..
프라미스 : 아메리칸들 벗구다니는건 아메리칸 비키니?
Jennifer J : 일본인들도 비슷한 습성임. 잘벗고다녀요.
ooo : 저것들이 뭔 짓을 하던 상관없는데 한국에서만큼은 저짓거리 안하면 된다.
그러니까 왜구놈들한테 많이 가서 웃통 많이 까고 다니면 된다.
왜구놈들도 밑에 까고 다니니 쌤쌤 아니냐.
Global Oppa : 서양애들도 자주들 아예 웃통까고 다니던데??

북경의 55일: 1900년 여름

55 Days at Peking (1963) - Peking, summer of 1900
Connor MacLeod : They never taught this in history class I would like to understand why was the United States Marine Corps in China China had its own Emperor so my question is why did the United States of America have combat troops in China without permission from the Emperor of China
Kaiser Wilhelm the II : 1:48 my mates anthem , austria
chaosXpert : 1:04 is "To the Colors" for the USA
A Regular Person : Where is Austria-Hungary?
PRINCESS-GIRL FARISHA ALEESA : Wau Pada Tahun 1900 Peking
14 Negara Kita

... 

#여름북경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3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same.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